구독자 62만 명을 보유한 유명 명상 유튜버 이 모 씨가 성추행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2024년 9월 11일, 서울 강서경찰서는 이 씨에 대한 고소장을 지난 5월에 접수하고 현재 수사 중에 있습니다.
성추행 혐의 명상 유튜버는 누구인가
이씨는 자신이 운영하는 명상센터의 수강생 및 봉사활동 중 만난 여성들을 성추행한 혐의를 받고 있으며, 현재까지 총 4명의 피해자가 경찰에 신고한 상태입니다. 이 중에는 미성년자도 포함되어 있어 사건의 심각성을 더하고 있습니다.
이씨 측 관계자는 JTBC와의 인터뷰에서 "이 씨를 대신해 입장을 밝힐 수 없다"라며 언급을 회피한 상황입니다. 이 씨 본인 또한 이번 경찰 조사와 관련된 어떠한 입장도 내놓지 않은 상태로 알려졌습니다.
과연 구독자 60만 명이 넘는 성추행 혐의 유튜버가 누구인지 궁금하실 겁니다. 이 소식을 처음 알린 뉴스 영상을 보시면, 많은 사람들이 댓글로 알리고 있으니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경찰은 조만간 수사를 마무리한 뒤, 검찰 송치 여부를 결정할 계획입니다. 또한 추가적인 피해자가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수사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이씨의 활동 및 사건 이후 행보
이씨는 과거 가수로 활동한 경력이 있으며, 각종 TV 프로그램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유튜브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성추행 혐의에 대한 보도가 나온 당일에도 명상 영상을 공개하고, 커뮤니티에 새로운 기수 모집 공지를 올리는 등 기존 활동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이 사건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으며, 경찰 수사 결과에 따라 사회적 파장이 클 것으로 예상됩니다.